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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co 아보카도에 지속가능한 혁신을 선보이다!

아보카도 제품군에서 최대 2,500만 개의
플라스틱 트레이와 약 100만 개의 스티커를 절감!

Tesco 아보카도에 지속가능한 혁신을 선보이다! 썸네일

Tesco(영국의 대형 유통업체)는 제품 정보를 과일에 직접 레이저로 에칭하고 재활용 가능한 판지 용기를 시험함으로써 아보카도 제품 라인에서 거의 백만 개의 스티커와 최대 2,500만 개의 플라스틱 트레이를 절약할 계획입니다.

테스코의 아보카도에서 바코드 스티커가 제거됩니다. 대신 Westfalia Fruit 의 기술은 고출력 레이저를 사용하여 1/3초 안에 정보(예: 과일 크기 또는 품종)를 과일에 직접 새기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아보카도 껍질의 작은 부분을 제거합니다.

Tesco의 아보카도 구매자인 Lisa Gilbey는 "우리는 항상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포장 변경을 통해 가정에서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는 혁신적인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정 음식물 쓰레기를 재활용할 때 쉽게 잊혀지고 남겨질 수 있는 바코드 스티커가 필요 없는 새로운 레이저 에칭 아보카도에 대한 고객 피드백을 듣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분명히 Westfalia Fruit는 레이저 에칭이 아보카도의 품질, 저장 수명 또는 맛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광범위한'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총책임자인 Graham Isaac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Westfalia Fruit은 플라스틱 폐기물 문제 해결에 기여하기 위해 포장에서 플라스틱을 줄이고 가능한 한 제거하는 등 우선순위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환경 성과를 개선하고 책임 있는 방식으로 운영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업계 전체가 명확한 초점을 맞추고 단합된 노력을 하면 폐기물을 크게 줄이고, 천연 자원을 책임감 있게 사용하며, 미래를 위해 환경과 생물 다양성을 보호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Tesco는 소비자를 위한 재활용 단순화를 목표로 가장 인기 있는 두 가지 아보카도 라인에 판지 용기를 동시에 구현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조치가 모든 Tesco 매장에 적용되면 트윈팩 아보카도 제품군에서만 2천만 개 이상의 플라스틱 트레이를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사전 포장 제품군 전체에서는 최대 2,500만 개를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 남동부의 약 270개 테스코 매장이 시험을 실시할 예정이다. 소비자 피드백이 긍정적이면 변경 사항이 매장 전체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소매업체에 따르면 테스코 매장에서는 매년 거의 7천만 개의 아보카도가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해 과일에 대한 수요가 15% 증가했다고 합니다.

작년 말, Tesco는 The Grocer 에 영국 정부가 폐기물과의 전쟁에서 마케팅 경쟁업체 간의 공평한 경쟁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과일 및 야채 포장을 금지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소매업체들은 제품 품질과 소비자 활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하여 신선한 농산물을 헐렁하게 판매하는 데 신중했습니다.

다른 소식으로, Gamma Supplies Ltd는 아보카도와 같은 신선한 농산물과 직접 접촉할 수 있는 인증된 종이 기반의 가정용 퇴비화 가능 생분해성 라벨을 공개했습니다. 퇴비에 유해한 독소를 남기지 않고 음식 껍질과 같은 속도로 분해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참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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