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장 판도를 바꾸는 제품을 모두 판매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럼 이제 상자에 넣어 판매하기만 하면 되는거죠? 글쎄요. 꼭 그렇진 않습니다. 한 걸음 뒤로 물러나 중요한 질문을 던져서 매출을 조금 더 올릴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포장 결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몇가지 요소를 고려해보셨나요? 궁극적으로 제품 포장 디자인에 영향을 주는 몇가지 중요한 요소를 살펴보겠습니다.
물리적 보호
당신의 제품은 온라인으로만 판매되나요? 그렇다면 포장이 더 간단하고 저렴할 수 있지만 보관, 운송 및 취급 중에 포장을 보호해야합니다. 온도, 시간 및 먼지, 곰팡이, 곤충, 미생물, 자외선과 같은 다른 환경적 영향들은 포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향후 발생 가능한 문제를 피하기 위해 처음부터 자재 사용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것이 최선입니다. 포장재를 제품을 보호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것은 좋은 접근 방법이며 고려해야 할 많은 요인들 중 첫번째에 불과합니다.

낙하 시험
제품을 물리적으로 둘러싸고 보호하는 것은 포장이 해야하는 일의 일부분일뿐입니다. 낙하 테스트는요? 이것은 자동차 충돌 테스트와 동일한 포장디자인입니다. 패키지는 미리 정해진 높이에서 떨어져도 괜찮아야하고, 안에 있는 귀중한 제품도 물리적 손상이 없어야 합니다. 귀사의 제품이 식품 품목인 경우 제품이 운송되는 예상 시간과 고객에게 인도하기 전에 폐기/유통 과정에서 측정한 유통 기한을 고려해야 합니다. 앞서 언급한 온도와 지속 시간과 같은 환경적 요인들은 분명히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지속 가능성
포장의 지속가능성에 대해 생각해보셨나요? 완벽한 세상에서 우리는 지구의 더 나은 관리자가 되고 싶고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기 위해 우리의 역할을 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어떻게 할까요? 여러분은 더 많은 쓰레기 매립지를 만드는 것에 책임을 지거나 플라스틱 파편에 바다 거북을 가두는 것에 책임이 있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가혹한 사실은 어떤 때는 상황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환경 친화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런 처리 방법들 중 일부는 생산 중에 더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지구를 위해서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완성된 포장 솔루션은 소비자들이 분해하고 재활용하기 쉽습니까? 모든 자료는 이 과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확하게 표시되어 있습니까?

조작 및 도난 방지
패키지 무단 개조를 방지하거나 잠재적인 도난을 줄이는 방법을 고려해야합니다. 그것은 문제고 많은 사람들에 의해 종종 무시됩니다. 포장 솔루션이 재료를 사용하는 데 있어 작고 효율적이며 현재 도난에 매우 취약한가요? 제품을 사용할 때 시각적 표시기를 사용해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하고 무단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많은 식품이나 의약품들은 제품의 무단 변경으로부터 보호하고 소비자의 신뢰와 안전을 높이기 위해 안전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제품은 포장 자체에서 너무 쉽게 제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심스럽게 설계하지 않으면 쉽게 전체 포장을 도난 당할 수 있습니다. 매우 작은 품목의 포장은 종종 도난 가능성을 줄이거나 조명하기 위해 포장 솔루션에 더 많은 시각적 존재 대량 설계가 필요합니다.
외부 포장 외에도 제품을 사용하려면 추가적인 플라스틱 포장, 플라스틱 막대 태그 또는 물집 팩 또는 플라스틱 진공 형성 트레이, 와이어 고정 장치/타이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부속품
아름다운 패키지 안에 제품이 혼자 있나요? 고려해야 할 추가 요소는 없나요? 추가 부품, 액세서리, 케이블, 전원 어댑터, 배터리, 장착 하드웨어/고정 장치 또는 제품과 함께 제공해야 할 기타 사항이 있습니까? 이러한 품목이 식품 등급이어야 할 경우, 재료 선택의 측면에서 옵션이 제한되며 상자에 포함해야하는 품목에 따라 추가 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복사 및 번역
소비자의 제품 구입을 돕기 위해 어떤 서면 자료가 포함되어야 하는지 고려해 본 적이 있습니까? 안내 책자나 보증 카드, 아니면 법적으로 추가된 사본은 어떻습니까? 필요한 인증 라벨은 말할 것도 없고, 모든 사본을 작성하고, 그림과 아이콘을 만들어야 하며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작업 할 포장재가 너무 많다고 생각했을 때, 제품을 판매하려는 지역에 따라 번역본을 다른 언어로 번역하고 작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세계 공통시장이라고 해도 여전히 세계의 여러 지역에서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문화 및 언어 문제 외에도 제품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려면 특정 지역의 미묘한 차이에 영향을 미치는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소매 요건
모든 일반 상점들이 비슷한 것은 아니며 사실 그들은 제품을 전시하고 상품화하는데 있어 모두 다른 관행이 있습니다. 패키지에 고리가 달리거나 선반 위에 진열되나요? 아마도 그것은 상점에서 쌓이거나 팔릴 것입니다. 무게에 대해 걱정되는 것은 없나요? 많은 소매 업체는 따라야 할 특정 요구사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어떤 제한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선반 공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패키지 크기가 가장 큰 요인이 됩니다. 선반의 존재감을 극대화해 더 크고 과감한 영향을 미치고 원하는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비용 대비 가치
일반적인 목표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 가능한 가장 저렴한 패키지를 만드는 것이지만 기다려야합니다. 빠르지는 않습니다. 도난이 잠재적인 문제가 되는 것 외에 잠시동안 소비자의 눈으로 제품을 생각하세요. 포장 솔루션이 브랜드의 본질과 정확히 일치하고 높은 인지도를 보이고 있습니까? 전체 포장 비용에 30퍼센트를 추가하면 그 가치를 높이고 더 많은 매출로 전환할 수 있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확실한 것입니다. 제품에 성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세요. 반대로, 제품이 저비용의 고용량 소모품으로 제작된 경우 접근이 불가능하거나 불가능한 것처럼 보이는 패키지를 만들지 마세요. 어느쪽이든 포장은 브랜드와 일치해야하며 명확하게 메세지를 전달해야합니다.
박스 풀기 경험
소비자가 처음 패키지를 열고 제품을 공개할 때 매력적이지 않은 경험을 잊지 마세요. 이것이 여러분이 긍정적인 인상을 주어야 하는 첫번째 기회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언방식 경험이 긍정적이지 않은 경우 제품의 우수성에 관계없이 제품은 이미 변색되어 있습니다. 경험을 즐겁게 하는 것은 최선이지만 불필요한 장애물이나 장벽으로 복잡하게 만들지 마세요. 이것은 전희가 아닙니다.
시제품화
제품 경험을 좋게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전체 패키지 솔루션의 성능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시제품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너무 많은 변수와 고려 사항이 포함되거 있기 때문에 둘 이상의 단계를 수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 포장 솔루션을 최종 결정하고 생산 환경에서 시작하기 전에 패키징 솔루션의 모든 측면에 대한 실전 경험이 있는지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