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디자인

베네핏의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패키지 디자인은
눈을 즐겁게 하는
레트로한 향연입니다.

복고풍 패키지로 미니멀 트렌드에 반기

베네핏의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패키지 디자인은
눈을 즐겁게 하는
레트로한 향연입니다. 썸네일

화장품 브랜드가 미니멀리즘 트렌드에 저항합니다.

Benefit Cosmetics는 일주일간 열리는 Benemart Holiday 팝업을 위해 유쾌한 새로운 패키지 범위를 만들어냈습니다. 고전적인 식료품 저장실 품목에 유쾌하게 복고풍의 변형을 준 이 장난기 있는 패키지는 화장품 브랜딩에 독특한 변형을 주어 선반에 환영할 만한 색상과 창의성을 더해줍니다.

최근의 패키지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더 미니멀한 룩을 선택하며, 화장품 디자인 분야를 영감 없는, 단순한 디자인의 바다로 희석합니다. 밝고 개성 있는 패키지디자인을 채택한 Benefit은 관습에 도전하고 화장품 브랜딩의 규칙을 더 나은 방향으로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브랜드로 군중 속에서 돋보입니다.

Benefit Cosmetics
Benefit Cosmetics

통조림 생선, 에너지 드링크, 토마토 수프, 심지어 초콜릿 바와 같은 품목이 포장되어 있으며, 각 디자인은 고전적인 50년대 스타일의 식품 포장과 세련된 현대적 룩을 능숙하게 혼합한 독특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Benefit은 항상 복고풍 패키지디자인으로 유명했으며, 2010년대 초반 Too Faced의 초콜릿 바 팔레트와 Beauty Bakerie와 같은 테마 메이크업 브랜드와 함께 음식에서 영감을 받은 화장품이 트렌드였지만, Benefit의 스타일 부활은 영리한 카피와 정통한 디자인 덕분에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Benefit Cosmet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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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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