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디자인

포장 디자인이 제품만큼 중요한 이유?

차별화된 포장이 구매 결정을 이끈다

포장 디자인이 제품만큼 중요한 이유? 썸네일

포장을 디자인하는 방법은 제품 자체 만큼이나 중요합니다. 포장 디자인이 제품의 성공에 결정적으로 중요한 4가지 이유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며 이러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비자 반응: 당신의 포장이 잠재 고객을 유인하고 판매로 전환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포장재를 사용해 사람들이 멈추고 주의를 끌도록 하세요.

브랜딩: 포장에 있는 올바른 색상, 로고 및 디자인 상표는 브랜드 정체성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고객이 여러분을 알아볼 수 있고 친숙하게 만듭니다.

정보: 포장을 활용해 제품에 대한 모든 관련 정보를 전달하세요.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아낼 수 있도록 하세요.

유용성: 훌륭하게 디자인 된 포장에는 자체적인 기능이 있습니다. 더 나은 배송에서부터 수집 가능한 보관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포장재는 실용적인 가치를 제품에 추가합니다.

포장을 이미 설계했든 디자이너가 필요하든 간 다음 4가지 요소를 고려하세요. 이러한 각각의 이유는 패키지 디자인을 안내하는 데 필요한 필수적인 조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nde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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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포장으로 강력한 첫인상을 심어주세요.

어떤 업계에서든 경쟁사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품과 경쟁 제품을 어떻게 차별화합니까? 

효과적인 포장은 경쟁에서 눈에 띄고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잠재 고객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은 패키지 디자인입니다. 당신의 고객은 당신의 포장 외관에 따라 당신의 제품과 회사에 대한 첫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표지만 보고 책을 판단하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비록 여러분의 제품의 총 가치는 그것의 프레젠테이션에 의해 결정되지 않지만, 이것은 여러분이 고객을 설득할 첫번째 기회입니다. 

포장재 그래픽 ID는 구매자의 관심을 사로잡아야 합니다. 광고 및 브랜딩에 대해 생각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패키지를 생각하세요.

henu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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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창출하고 시연합니다.

브랜드 정체성은 두가지 측면에서 소비자와 연결됩니다.

  • 새로운 고객에게 회사와 제품에 대한 명확한 인상을 남깁니다.
  • 소비자들에게 제공되는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상기시켜줍니다. 

패키지는 브랜드 정체성을 정의하고 공유하는 중요한 도구 중 하나 입니다. 일관된 느낌은 당신의 회사와 제품에 대한 것을 소비자가 인식하고 제품을 기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패키지에 회사 로고가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습니까? 회사 색상, 글꼴 및 상표를 사용하나요? 그렇지 않다면 이제 재설계를 해야 할 때입니다. 제품 포장에는 새로운 영향을 미치거나 오래된 기억을 다시 만들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sophia's t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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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은 모든 정보를 전달합니다. 

모든 포장이 동일하게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이것을 준수할 필요는 있습니다. 제품 포장은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사용자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를 알려줍니다. 모든 답변을 외부에 두면 상자를 열기 전에 고객과 제품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포장에서 해결해야 할 몇 가지 고객 질문입니다.

  • 누가 이 제품을 디자인했습니까? 누구를 위한 제품입니까?
  • 사용된 제품은 무엇입니까? 제한이 있습니까? 이 제품을 사용하려면 어떤 지식이 필요합니까?
  • 제품은 어디서 제조되었습니까? 제조사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함께 구매해야 할 제품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 제품은 언제 사용되어야 합니까? 만료일이 있습니까?
  • 왜 이 제품이 필요한가요? 내 삶의 질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을까요? 왜 이제품에 돈을 써야 합니까?

포장은 작동할 때 가치를 더해줍니다. (유틸리티 및 실제 응용 프로그램)

지금까지 논의한 내용은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포장 디자인 또한 실용적이고 기능적이어야합니다. 따라서 포장재가 고객에게 유용하고 실용적인 기능을 제공한다면 제품 자체만큼이나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에게 제품을 생산, 판매 및 배달하는 동안 포장에는 세 가지 기본 기능이 있습니다.

보호: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하지 않으면 몇 가지 환경적 위험에 취약합니다. 적절한 포장디자인은 고객이 제품을 열때까지 제품을 보호합니다.

보관: 제품이 판매되기 전에 재고로 존재합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이러한 점이 고려되어 제품이 효율적으로 적재, 보관 및 배송이 가능합니다.

운송: 제품이 판매되는 곳, 구매한 곳, 그리고 고객의 집에 이르기까지, 포장은 A지점에서 B지점까지 여러분의 제품을 옮기는 역할을 합니다.

참고자료

정보 전달의 목적으로 출처 본문을 의역하여 게시한 콘텐츠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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