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디자인

창문형 사용을 통해
투명성을 제공하는
훌륭한 포장 디자인

창문 디자인이 소비자 마음도 연다

창문형 사용을 통해
투명성을 제공하는
훌륭한 포장 디자인 썸네일

투명성의 시대에 보는 것은 얻는것이다라는 말은 사실입니다. 패키징과 관련해 디자인 솔루션에서 '창문'을 이용하면 소비자에게 포장 내에서 장점을 몰래 엿볼 수 있습니다. 식품 디자인을 통해 창문은 소비자가 제품의 신선도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창을 사용하는 놀라운 포장디자인의 38가지 예를 살펴봤습니다.

Flashtones

단일팩의 디자인은 재활용된 판지 상자에 기초해 위에 둥근 구멍이 있어 안쪽에 있는 양말의 색깔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상자 위에는 브랜드의 로고를 금박으로 처리했습니다. 미스터리팩 뒤에 있는 아이디어는 흔히 사용하는 종이 타월 상자에서 나옵니다. 종이 타월을 꺼내는 대신 무작위로 컬러 양말을 꺼낼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팩을 사용하면 오늘 입고 싶은 색상을 결정하는 아침 시간을 소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랜덤으로 나오기 때문이죠.

MR FLAX

Steph Yamey는 맛있는 훈제 연어 제품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Flax를 위해 이 포장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패키징의 창은 투명성을 제공하므로 소비자는 제품의 신선도를 엿볼 수 있습니다. 반면에 굵은 글시체와 삽화는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제품의 프리미엄 품질을 전달하는 동시에 브랜드의 상징인 젊은 장인인 줄리안 플락스의 성격을 패키지에 주입하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Macareux Pasta

Macareux의 새로운 영양 파스타로 피자의 맛을 더하세요. Luminous Design Group이 디자인한 이 제품은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장난기 많은 파스타가 눈에 띄는 컬러 포장으로 슈퍼마켓 진열대에 모여있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여러색의 색을 띄는 것은 Macareux와 경쟁사를 구분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창을 구성하는 파스타 아이콘과 추상적인 선 이미지가 합쳐지면서 이 브랜드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요리하고 싶어지도록 만듭니다.

Mirolubov

설탕은 모든 사람들의 식료품 중에서 필수적인 품목이고 또한 멋진 포장지이기도 합니다. 이 설탕브랜드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Natalia Ponomareva가 디자인한 설탕은 포장 구조물을 가로질러 수직흐로 흐르는 재미있는 지그재그 패턴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소녀의 초상화가 앞에 놓여있고 창문형이 그 디자인에 접근하기 쉬운 요소를 더해줍니다.

The Bijou Factory

Phoenix Creative Studio는 자체 보석상자를 만드는 전문회사를 위해 재미있고 현대적인 포장을 디자인했습니다. 이러한 키트를 만드는 이유는 DIY와 프리미엄 품질이 조화를 이룬다는 개념을 만들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디자이너는 보석 상자의 고전적인 코드를 깨뜨리는 커스텀 박스를 상상했고 제품의 중심을 보여주는 창을 추가했습니다. 상자에 나타나는 모양은 손으로 만든 작품을 연상시키고 보석의 다른 조각을 상기시켜줍니다.

TOU PREVEZANOU

디자이너는 포장에서 생선의 단순성과 신선함을 가져오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각 포장의 간단한 커팅은 소비자가 자신이 선택한 제품의 품질을 볼 수 있고 나노 컷 제작 기술을 사용해 물고기를 그림으로 표현했습니다.

Milelia

전통적으로 손으로 만든 수제 면으로 유명한 그리스 브랜드입니다. 소유권이 2016년 바뀌면서 새로운 경영진은 과감한 변화를 추구하기로 결정했는데요. 브랜드 명성은 유지하면서 조리법과 생산가치는 유지하는 디자인이 필요했습니다.  이름과 새로운 포장은 제품이 준비되는 사랑과 보살핌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엄마, 형, 친한친구 등 이 캐릭터는 하트 모양의 포옹을 하는 일련의 그림으로 묘사되었습니다.  웃는모습으로 소비자에게 친숙한 느낌을 주며 각 제품을 특정 얼굴 그림과 연관시켰습니다.

Fava Santorini

Nomikos Estate의 fava가 매우 독특한 점은 산토리니의 화산 토양에서 재배된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fava는 지중해 요리에서 가장 중요한 성분입니다. 이 농작물은 제품의 자연 원산지가 표시된 종이 상자 형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산토리니의 토양에서 발견되는 미네랄의 연속적인 층과 다양한 색상에 영감을 얻었습니다. 토양에 대한 최소한의 인상을 심어주면서 더욱 발전시켰으며, 컷 아웃 창을 통해 지구의 한 부분처럼 산토리니의 땅에 제품을 시각적으로 통합했습니다.

Otono

우리는 문화의 음식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스페인의 이베리코 햄은 자유롭게 자란 돼지로 만든 고급브랜드입니다. Otono는 나무가 도토리를 생산하는 시기를 가리키는 가을을 의미하며 제품의 품질과 구별에 매우 중요합니다. 3개의 다른 도토리 나무 잎이 앞면에 나타나며 고기를 볼 수 있도록 큰 아웃 컷이 있습니다.

AMBER

엠버는 전통적인 화조주의 프리미엄 선물 포장재입니다.

Hua Diao wine는 발효된 노란 청주입니다. 촉매제와 양조 공정을 통해 그것은 황색과 비슷한 색을 띱니다. 혁신적인 구조와 추출 방법으로 포도주를 호박에 비유할 수 있으며, 포장에서 꺼낼 때 와인은 귀중한 옥과 같습니다. 그것은 포도주의 고귀함을 강화하는 동시에 존엄성과 문화적 감각을 선물로 강화합니다. 정교한 전통적인 중국 매듭은 전체적인 이미지와 기질을 풍부하게 해주면서 브랜드의 지역적, 문화적 중요성을 강화시켜 줍니다.

참고자료

정보 전달의 목적으로 출처 본문을 의역하여 게시한 콘텐츠 입니다.
견적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