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은 안전성과 취급 용이성의 관점에서 제품을 적절히 다루는 것을 말합니다. 제품을 쉽고 효과적으로 취급할 수 있도록 편리한 크기의 의 병, 가방, 상자, 캔 등으로 포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포장 디자인은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포장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관점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어떤 제품이 최고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답은 포장에 있습니다. 패키지는 제품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제품 내부를 살짝 엿보게 해줍니다. 단정하고 눈에 띄는 포장은 비록 안에 있는 제품이 똑같더라도 추한 포장보다 고객들에게 더 매력적일 것입니다. 포장디자인은 제품 판매에 영향을 미칩니다. 더 나은 디자인이 더 많은 눈길을 끌기 때문입니다.
포장디자인이 형편없는 제품은 나쁜 인상을 주고 사람들은 제품을 살 생각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포장의 색상과 디자인은 판매하는 제품에 따라 사람들의 눈에 다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고객에게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여기 시장에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놀라운 포장디자인을 만들기 위한 20가지 팁이 있습니다.

포장재
포장 재료를 선택할 때는 제품의 신선도를 최대화하고 보호하며,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포장시공
제품을 지원하는 유연하고 견고한 시공 설계를 선택하고 메세지를 올리거나 제품 홍보에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공간을 적절히 관리했습니까?

2차 포장
2차 포장은 운송 및 보관 목적을 위한 자재의 외부 포장입니다. 포장 디자인은 외부 용기에 쉽게 포장할 수 있도록 선택하세요. 이렇게 하면 포장 디자인의 모양이나 크기 때문에 소매업체에 쉽게 전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포장 구성이 2차 포장과 일치하지 않으면 운송 및 보관 비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보관 및 배포
소매업자에게 전달하기 위한 2차 포장 및 운송비용을 최소화해야만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품은 진열되기 전에 일정 기간 동안 보관될 것이므로 포장은 보관 및 유통이 용이하도록 해야합니다.

포장을 통한 유효 기간 연장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얼마나 오래 제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까? 글쎄요 그것은 몇가지 요소에 달려 있으며 아무도 완전히 같다고 확신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예방차원에서 포장이나 디자인이 언제든지 사라지지 않는 방식으로 항상 제품 포장재를 사용해야합니다.

정보 전달
제품, 재료, 제조일 등 패키지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세요. 이것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 사이의 신뢰를 쌓고 그것을 사도록 유도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브랜드 정체성을 알아라
포장 디자인은 시장에서 제품 위치를 묘사하는 방식이어야합니다. 포장은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첫 접촉 지점입니다. 포장 디자인 아이디어를 똑같이 얻기 위해서는 브랜드를 명확하게 이해해야합니다. 잠재고객은 누구입니까? 브랜드의 철학은 무엇입니까?
포장은 시장에서 유사한 제품과 차별화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패키지 디자인이 브랜드 정체성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포장에 사용되는 색상, 크기, 모양 및 재료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일치해야합니다.

형태와 기능을 가진 디자인
포장 디자이너는 제품의 안전성과 보호 기능측면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포장 디자인으로 매장 선반에서
제품을 소매점으로 운송할 때는 공장 출하시와 동일한 조건으로 도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매 업체가 손상된 제품의 제품 비용을 차감합니다.
식품 포장의 경우 보기 쉽고 이해하기 쉬운 특징과 장점에 대한 명확한 메세지를 전달해야합니다.
명확성 및 단순성
신제품 출시를 위해서는 회사 이름, 로고 및 브랜드 메세지가 강력하고 명확하게 전달되어야 소비자가 매장 선반 위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진과 최소 스타일의 조합
포장 동향은 유행을 벗어날 수 있지만, 항상 유동적인 한가지는 고객의 관심을 끄는 적절한 그래픽입니다. 사진과 최소한의 그래픽 스타일을 결합하는 것은 완벽한 방식으로 디자인되었을 때 적절하고 세련되게 보여서 사람들의 관심을 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