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디자인

Gray(그레이) 사용을 특징으로 하는
패키지 디자인

제품 철학을 담은 개성 있는 포장들

Gray(그레이) 사용을 특징으로 하는
패키지 디자인 썸네일

Fini - 기적의 숲

이 디자인을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토속적인것과 친숙함을 나타내는 콜라주 형태의 이미지입니다. Fini는 프랑스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맛있는 케이크와 과자로 유명한 제과점입니다. 초기의 아이디어는 어린 시절의 추억, 20세기 고전적인 그림책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것이었습니다.

동물과 식물의 캐릭터들은 신비로운 숲의 세계에서 나옵니다. 최소한의 시각적 언어, 동물 그림의 자연스러움 포장에 사용된 필기체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검은색과 흰색 포장은 명암을 높이고 깜짝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상자를 열면 내부 제품 색상이 돋보이게 되고, 실크 인쇄와 인타글리오 인쇄의 종이 공예 기술은 제품의 예술 감성을 부각시킵니다.

Mathias Dahlgren Edition

주방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도구는 요리와 베이킹 과정을 단순하게 만드는 매끄럽고 깨끗하며 단순한 도구입니다. 냄비와 팬의 포장판은 밝은 색상이나 과도한 그래픽을 피하고 모든 주방장이 원하는 힘과 자신감을 자극합니다. 복잡하지 않고 이해하기 쉬운것으로 유지함으로써 실제로 전체 조리 및 준비 과정을 더 쉽게 만듭니다.

IKEA Food 

'Vintersaga'는 스웨덴의 겨울 동화를 의미하며 IKEA 겨울 휴가 범위 2017,2018에 대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추운 북유럽의 크리스마스와 겨울 풍경이 이 이야기의 배경이 됩니다. IKEA 푸드는 BAS와 함께 새로운 포장 디자인을 개발했습니다. 신제품은 전 세계 IKEA 매장에서 출시되며 영감과 즐거운 발견의 요소를 추가합니다. 모든 범위는 디자인 면에서 독특하고 스웨덴의 현상과 전통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Tenzing Men's Skincare

남성 스킨 케어 시장은 계속해서 성정하고 있으며 텐징은 인상적인 업체입니다. 깨끗한 레이아웃과 컬러 팔레트는 현대 시장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차분한 회색 색상은 이 스킨 케어 라인의 신뢰성을 제공하며 산 로고는 즉각적으로 인식할 수 있어 더 명성을 얻습니다.

Three Kings

이 디자인은 내부 제품의 품질을 반영하고 강화합니다. 유형과 레이아웃은 단순하고 순수하게 유지되며 최종 결과는 스타일과 확신을 불러일으킵니다. 포장에는 3가지 색상의 엠보싱된 색체 계획의 세 색조가 흰색 잉크로 겹쳐서 은색 호일 위에 손으로 싸서 개별적으로 번호가 매겨진 상태로 완성했습니다. 3개의 초콜렛이 흰색 선물 상자에 넣어졌으며 두개의 새틴 리본과 개인 선물 카드가 붙어있습니다.

Johan & Nyström Special Coffee Anniversary Box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커피를 출시하면서 10년 동안 회사에서 일해온 사람들은 패키지에 담았습니다. 텍스트에는 브랜드의 역사와 철학도 포함됩니다. 커피 콩은 보통 봉지에 들어 있기 때문에 상자 포장으로 더 기억에 남을 경험을 선사합니다. 색깔이 있는 스티커는 회색과 검은색 포장에 맞닿아 소비자가 커피콩이 다른 지역에서 생산될 때 갖는 고유한 맛을 상기시킵니다.

Rufner Supplies

디자이너에 따르면 주요 아이디어는 문신으로 포장을 유도하고 특정 부분에 따라 제품 라인을 디자인하도록 계획을 잡았고 그것을 나타내기 위해 일본식 문신을 알아볼수 있는 코드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또한 일본 잉어 일러스트레이션을 디지털 방식으로 개발했으며 이 그림은 모든 제품의 배경이기 때문에 포장과 텍스트 보관 사이에 차이를 만들기 위해 기하학적 형태의 코드를 개발했다고 말했습니다.

Barbon

Barbo은 남성용 면도용으로 Caola가 생산한 제품입니다. 이 모든 제품들은 선형적인 과정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내용과 목적을 나타내는 파스텔 색상과 패턴으로 번호가 지정되고 구별됩니다.

간단한 숫자와 문자 시스템을 사용해 각 항목을 구별하며 면도 도구에는 브러쉬의 경우 문자 B, 면도의 경우 R이라는 레이블이 붙어 있으며 번호로 면도 작업을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스킨케어 제품의 상자는 물로 섞이는 비누처럼 보이는 회색 음영 이미지로 각 항목의 용도를 나타내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표시됩니다.

Dirty Lemon Beverages

우리는 이전에 이 음료들을 상점에서 본적이 없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Dirty Lemon Beverages는 소셜 미디어를 염두해두고 디자인되었으며 소매점에서 온라인 상태로 시작했습니다. 병의 모양만으로도 소비자들은 실제로 무언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소다캔 병 대신에 더러운 레몬 음료는 크고 튼튼합니다. 선을 사용하고 검정색, 회색 및 흰색만 사용해 외관을 신선하고 뚜렷하게 유지하면서 향후 브랜드를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Koronaki

Koronaki는 프리미엄 품질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고부가 가치의 전통적인 그리스 제품을 생산하는 작은 회사입니다. 지구, 하늘, 돌, 나무 및 물에서 영감을 받아 이 제품들을 아주 독특하게 만드는 기본적인 요소들을 만들었고 최소한의 정체성과 특별한 포장재를 만들었습니다.  

참고자료

정보 전달의 목적으로 출처 본문을 의역하여 게시한 콘텐츠 입니다.
견적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