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뉴스

파란색의 패키지 디자인 10가지 소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 차별화를 돕는 전략적 컬러,
다양한 산업에서 신뢰성과 감각을
모두 잡는 강력한 도구

파란색의 패키지 디자인 10가지 소개 썸네일

패키지 디자인의 가장 매력적인 측면 중 하나는 색상입니다. 색상은 소비자의 마음 속에 다양한 감정, 연상, 기대를 불러 일으킵니다. 색상은 구매 결정과 선호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파란색은 신뢰, 신뢰성, 품질, 전문성을 전달할 수 있는 시원하고 차분한 색상이며, 신선함, 깨끗함, 물, 하늘, 자연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파란색은 식품, 음료, 화장품, 건강 관리, 기술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제품과 잘 어울리는 다용도 색입니다.

Unordinary의 ZEPHYR COFFEE CO
Unordinary의 ZEPHYR COFFEE CO

이 프로젝트는 멋지고 재미있으며, 새롭고 젊은 느낌으로 커피 시장을 뒤흔들고자 합니다. 파란색은 커피를 돋보이게 하고 다르게 보이게 하기 때문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또한 신선하고 활기차고 행복한 느낌을 주는데, 이것이 브랜드가 젊은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일입니다.

Morillas의 BLUWER GIN
Morillas의 BLUWER GIN

Bluwer Gin은 꼭 사용해보고 싶은 멋진 제품입니다. 여기에 신맛을 더하면 색상이 변하는 마술이 있습니다. 얼마나 멋진 일입니까? 많은 천연재료와 사연이 있는 특별한 꽃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블루워(Bluwer)라는 이름이 마음에 듭니다. 재미있고 스마트해보이고, 색과 꽃도 서로 잘 어울립니다. 로고는 멋지고 고급스럽습니다. 개성이 있는 글꼴과 GIN이 어떻게 변화하여 밤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는지 보여주는 나비가 있습니다.

Erhan Özden의 일본 위스키 UMIKI
Erhan Özden의 일본 위스키 UMIKI

UMIKI의 디자인은 브랜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무엇이 브랜드를 특별하게 만드는지 보여줍니다. 바다의 물과 소나무의 통을 사용하여 색다른 친환경 방식으로 위스키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또한 일본의 뿌리와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바다와 깨끗한 물, 소나무를 연상시키는 색상으로 디자인이 아름답고 단순합니다.

Prompt Design의 4LIFE MINERAL WATER
Prompt Design의 4LIFE MINERAL WATER

동물의 선택도 흥미롭습니다. 왜냐, 동물은 물이 필수적인 다양한 지역과 서식지를 대표하기 때문입니다. 물결 모양의 선은 동물을 물 장면에 통합할 뿐만 아니라 역동적이고 유동적인 효과를 만드는 영리한 방법입니다. 디자인은 예술, 과학, 감성을 조화롭게 결합한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물과 생명, 그리고 그것들이 어떻게 서로 상호의존적이고 소중한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또한 소비자가 태국의 아름답고 비옥한 숲에서 나오는 천연 수원을 감상하고 존중하도록 유도합니다.

마리아 비슈냐코바(Maria Vishnyakova)의 2LOOK
마리아 비슈냐코바(Maria Vishnyakova)의 2LOOK

패키지 디자인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그 브랜드가 제안하는 가치를 반영합니다. 컬러 마커(파란색, 청록색, 녹색)를 사용하여 렌즈의 재질을 표시하며, 이는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전달하는 영리한 방법입니다. 또한 색상은 대상 고객의 관심을 끄는 신선하고 현대적인 모습을 만들어냅니다.

Luminous Design Group의 FILEMA RODION
Luminous Design Group의 FILEMA RODION

상자를 작은 성으로 바꾸고 기사나 공주가 된 것처럼 행동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과 흰색의 색상은 로도스에서 볼 수 있는 바다와 구름을 연상시킵니다. 패키지는 섬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마치 그곳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Backbone Branding의KUM-KUM
Backbone Branding의KUM-KUM

"KUM-KUM"은 이 워터 브랜드의 이름 중 정말 좋은 이름입니다. 물을 천천히 마시고 한 모금씩 즐기는 아르메니아식 방식을 반영합니다. 기억하기 쉽고 발음도 재미있습니다. 또한 건강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물을 마시도록 초대받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라벨과 로고 디자인도 매우 스마트하고 아름답습니다.

뒷면 라벨의 블루 컬러가 앞면 라벨의 흰색 로고를 돋보이게 하여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투명한 라벨을 통해 내부의 물을 볼 수 있어 순수하고 신선해 보입니다. 로고는 물방울 모양의 폰트로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합니다. 이는 디자이너가 얼마나 재능 있고 비전이 있는지 보여줍니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이며 우아하고 실용적입니다. 환경과 고객도 생각합니다. "KUM-KUM" 하고 싶게 만드는 디자인이에요!

Vórtice Estudio의 ZIFFER
Vórtice Estudio의 ZIFFER

ZIFFER의 블루 컬러는 단순한 선택이 아닙니다. 제품을 돋보이게 하고 "신선하고 깨끗해요"라고 말하게 만드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ZIFFER는 공기 청정기 그 이상입니다. 냄새를 맡고 감탄할 수 있는 디자인 걸작입니다. 냄새가 어떤지 알려주기 위해 똑같은 오래된 이미지나 삽화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싶게 만드는 숫자와 단어를 사용합니다.

ZIFFER는 제품을 너무 바쁘게 보이거나 너무 지루해 보이게 만드는 함정에 빠지지 않습니다.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유지시켜주며, 최고 수준의 스마트한 제품임을 보여줍니다.

LIONPENG PACKAGING DESIGN의  항알코올성 음료 LIQIOR CURE
LIONPENG PACKAGING DESIGN의 항알코올성 음료 LIQIOR CURE

숙취해소 음료의 패키지가 굉장하네요! 이번 패키지 디자인은 진한 파란색 병에 밝은 짐승이 그려져 있어 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술의 위험성과 나 자신을 어떻게 통제해야 하는지 생각하게 합니다. 디자인에 엣지와 스타일을 더해주는 체인 디테일도 마음에 듭니다. 이것은 클럽에서 분명히 알아차리고 기억할 것입니다.

Denomination의 SMEATON'S BRISTOL DRY METHOD 진
Denomination의 SMEATON'S BRISTOL DRY METHOD 진

파란색 유리병은 브리스톨과 파란색 유리의 역사적인 연관성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흰색 라벨 및 구리 캡과 눈에 띄는 대비를 만들기 때문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파란색은 또한 진 제품에 바람직한 속성인 신선함, 순수함, 품질의 느낌을 불러일으킵니다.  Denomination이 Smeaton의 진과 브리스톨의 유산을 기념하는 패키지 디자인을 만드는 데 훌륭한 역할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참고자료

정보 전달의 목적으로 출처 본문을 의역하여 게시한 콘텐츠 입니다.
견적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