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을 돋보이게 하고 모든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색상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노란색이에요! 노란색은 정말 행복하고 화창한 색이죠? 노란색은 명랑하고, 희망적이며, 활기차고, 창의적인 기분이 들게 만듭니다. 또한 노란패키지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궁금함과 기대감을 줍니다. 노란색은 고객의 기분을 좋게 하고, 또한 더 잘 기억하게 하기 때문에 패키지 디자인에 매우 좋습니다.

mousegraphics는 이 독특한 브랜드의 본질을 포착하는 두 가지 기본 디자인 요소인 밝은 노란색과 대담한 타이포그래피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노란색의 사용은 밝고 눈길을 사로잡으며 각 제품이 매장 진열대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선사합니다.
한편, 용기에 사용된 타이포그래피는 대담하고 인상적이며, 선형적으로 전체 노란색 표면에 브랜드 이름이 지배적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히 미적인 선택이 아닙니다. 그 뒤에는 더 깊은 의미도 있습니다. 튜브의 상단과 하단 부분이 서로 맞물릴 때마다 약간씩 다르게 끼워져 브랜드 이름의 문자를 가장 재미있는 방식으로 조각내고 재배치하고 잘라냅니다.

이제 Eichhof의 라벨에는 재현된 워드 마크가 눈에 띄게 표시되어 다람쥐 스타일과 완벽하게 일치하여 정말 독특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캔 전체에 반복되어 Eichhof 팬들이 알고 사랑하는 동일한 노란색 색조의 다람쥐 패턴을 보여줍니다.
눈길을 끄는 이 시각적 요소는 브랜드의 자랑스러운 유산을 반영하며 창립 연도, 창립자 이름 등의 세부 사항을 강조합니다. 이는 Eichhof의 전통을 존중할 뿐만 아니라 Eichhof를 밝은 미래로 나아가게 하는 옛것과 새것의 아름다운 조합입니다.

CUAC AOVE의 포장도 다른 제품보다 돋보입니다. 깨끗하고 투명하며 약간의 재미도 있습니다.
"Ducks Country Estate" 디자인 컨셉은 어린 시절의 추억에 경의를 표하며 요리 게임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려는 모든 가정 요리사에게 적합합니다.

패키지는 제품을 한계까지 끌어올리려는 생산자의 비전을 반영합니다. Abeeja라는 이름은 'bee'와 스페인어로 꿀벌을 의미하는 'abeja'라는 단어를 교묘하게 결합한 것입니다.
라벨은 단순하지만 독창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접으면 한 쌍의 날개가 드러나 벌의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제품이 수많은 제품속에서 눈에 띄고 선반에서 날아갑니다. 문자 그대로.

이 선명한 노란색 패키지는 단지 표현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검정색과 골드, 실버계에 영향을 줍니다. 이는 삶의 모든 측면에서 대담하고, 고양되며, 기쁨과 창의성을 포용해야 한다는 점을 상기시켜 줍니다.

JIUJIUYA는 정통 우한 맛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브랜드입니다. Tiger Pan은 전통적인 로메이에 독특한 향신료를 혼합하여 풍미와 매콤함을 더했습니다.
타이거 팬 리디자인은 JIUJIUYA의 클래식한 뿌리와 강렬한 노란색 테마 디자인, 세련되고 현대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현대적인 감각을 모두 강조합니다.

브랜드의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은 고객에게 친근하고 차분한 톤으로 즉각적으로 다가옵니다. 컬러와 타이포그래피,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해 각 패키지는 필수 정보를 한눈에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밝은 햇빛의 노란색은 제품을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으로 연결하는 즉각적인 낙관적인 느낌을 만들어냅니다. 한편, 모놀리식 파란색은 제품이 효과적이라는 과학적 지식과 확신을 불러일으킵니다. 친절한 '헤어 멘토' 일러스트를 통해 고객은 자신이 선호하는 제품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Yellow Submarine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어릴 때부터 사회적 책임감을 심어주기 위해 만들어진 혁신적인 친환경 패키지 솔루션입니다. 패키지는 노란 잠수함 모양으로 디자인됐으며, 선장과 갈매기까지 완벽하게 구성돼 아이들이 한두 번이 아닌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장난감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샴푸 리필병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환경을 존중하고 자신의 쓰레기에 대한 책임을 지도록 가르칠 수 있습니다.
Yellow Submarine은 단순한 친환경 포장 옵션이 아닙니다. 아이들에게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가치관과 관점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재미있고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HAPS HANDY BUGS 패키지 디자인은 창의적이고 시각적으로 매혹적인 브랜드 표현입니다. 펜치처럼 생긴 벌레의 상징적인 이미지는 시선을 사로잡으며, 어떤 문제라도 해결해 주는 믿음직한 '핸디맨'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한편, 생생한 노란색과 검은색 색상 구성은 다양한 제품 구성 요소에 연속성과 응집력을 제공합니다. HAPS HANDY BUGS 패키지는 최첨단 브랜딩과 독창적인 패키지디자인을 결합하여 품질과 신뢰성에 대한 브랜드의 의지를 보여주는 눈길을 끄는 방법입니다.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시각적 요소를 갖춘 최종 결과는 매장 진열대에서 확실히 눈에 띄고 잠재 고객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Nikita Gavrilov는 밝은 색상, 사랑스러운 디자인, 모든 어린이의 관심을 즉시 사로잡는 혁신적인 기능을 결합합니다. 각 제품은 오래 지속되는 품질과 내구성을 위해 고급 소재로 제작되므로 Beaky가 몇 시간 동안 엔터테인먼트와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