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를 위한 20개의 패키징 디자인 팁 -1에 이어 시장에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놀라운 포장디자인을 만들기 위한 20가지 팁 중 나머지 10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정직
패키징 디자이너는 종종 제품을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방법으로 묘사하려고 노력합니다. 과일과 함께 과일 요구르트에서 풍부하고 신선한 딸기를 보여줄 것입니다. 높은 판매율과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서는 포장 디자인에 있는 제품과 똑같은 방식으로 제품을 묘사하세요.
제품을 실제보다 10배 더 잘 묘사하면 제품에서 큰기대를 했던 소비자를 속이는 것입니다. 결국 고객 실망으로 이어지고 판매 실적이 좋지 않고 브랜드 이미지가 악화됩니다.
정직은 최선의 정책입니다. 오늘날의 소비자를 쉽게 속지 않습니다. 당신이 소비자를 속일 수 있다고 하더라도, 브랜드 이미지는 결국 그 대가를 치루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제품 라벨 디자인에는 제품에 대한 진정한 정보만을 제공할 것을 제안합니다.
진정성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시중에 나와있는 수백개의 제품블과 브랜드를 구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확실하고 차별화되는 것입니다. 독창성과 진실성 그리고 기억력은 훌륭한 포장 디자인의 핵심 요소입니다.

진열대 위 강조 효과
진열대 위에서 강조효과를 창출하는 것은 진정한 창의성과 탐구의 문제이며 제품 판매에 큰 차이를 만듭니다. 선반에서 떨어진 거리에서 제품을 보는 것은 쇼핑객들의 관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정 제품이 어떻게 주목을 받고 있는지 잘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선반 위에 올려놓았을 때 제품의 차별성과 매력은 소매상들이 진열대 위 강조효과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확장성
포장 디자인의 개념은 제품 변화 또는 하위 브랜드의 경우 새로운 확장 라인을 쉽게 도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새로운 상표의 파스타를 위한 포장을 만드는 경우처럼요.

오래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세련되고 아름다운 라벨은 패키지 디자인이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도록 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다음은 브랜드 수명을 유지하기 위한 몇가지 사항입니다.
색상을 선택할때 주의하세요.
여러분의 목표 소비자들을 주의 깊게 고려하고 그에 따라 여러분의 음식 포장 디자인의 색깔을 고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예를 들면 샐러드는 갈색 상자보다 노란색상자가 더 맛있어보입니다.
휴대가 간편하도록 하세요.
고객들은 항상 이동하기 때문에 포장을 휴대하기 쉽고, 밀봉할 수 있고, 사용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지속가능한 식품 포장 디자인 선택
현대 소비자는 환경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포장을 선호합니다. 따라서 재활용 가능한 재료를 포장 디자인에 통합하고 패키징에 언급해 잠재고객에게 환경에 기여하는 계획을 세우세요.

실용성
라벨이나 포장뿐만 아니라 실용성은 식품 용기의 실제 모양, 크기 및 기능을 다룹니다. 제품이 실용적일수록 판매량이 늘어납니다. 실용성만으로도 많은 포장 설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
대부분의 식품 포장 디자이너는 시장의 다른 모든 사람들이 단조로운 분위기로 정착하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일반 디자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경쟁에서 모두가 흰색을 주 색으로 선택하고 있나요? 대신 검은색 배경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시각적인 어필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고객의 시선을 시각적으로 사로잡는 것입니다. 고화질 이미지와 잘 배치된 로고가 포함된 멋진 라벨을 포장에 디자인하면 다른 제품보다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알립니다.
제품의 이름과 2차 설명을 제품 포장에 포함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제품 언급 유형에 따라 제품을 제조하거나 배포하는 UPC코드 또는 QR코드 제품을 제조 또는 유통한 사람, 안전한 취급 지침, 사용팁 등이 모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가 만든 그래픽 디자인 요소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도록 하세요.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하세요.
서체는 그래픽 디자인의 가장 혁신적인 기술 중 하나입니다. 젊고 패션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고전적인 세리프(Serif)를 고르고 영감을 주는 제품을 만드려면 현대식 슬랩(Slab) 유형을 사용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오래된 산세리프(sared serif)를 대신 사용하세요.
좋은 포장 디자인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제품을 시험하기 위해 그들을 매료시킵니다. 따라서 좋은 디자인은 더 많은 매출을 가져옵니다. 창의적인 포장은 소비자가 눈길을 사로 잡고 제품의 첫인상이기 때문에 패키징을 아름답게 유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