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 70%의 소비자는 제품을 선택할 때 사용되는 패키지에 영향을 받는다는 데 동의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이 좋아할 디자인과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구매자가 제품 패키지에 대해 가질 수 있는 주요 불만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고객은 소매점에서 패키지를 보는 데 1초도 채 걸리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자 안에 무엇이 숨겨져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패키지의 라벨이 명확하지 않거나 패키지 디자인이 너무 추상적이면 판매를 놓칠 수 있습니다.
“너무 약해요”

상자가 너무 깨지기 쉽다면 고객은 항상 불평할 것입니다. 집으로 배송되는 동안 상품이 손상될 위험이 없도록 포장하여 상품을 배송해야 합니다. 고객은 보관하기 쉬운 품목도 선호합니다.
“너무 복잡해요”
고객은 제품을 개봉하는 방법에 대해 혼란스러움을 느껴서는 안됩니다. 패키지를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이 제품을 열려고 할 때 FAQ 페이지를 확인해야 한다고 느낀다면 상자가 너무 복잡한 것입니다. 이는 부정적인 피드백과 리뷰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패키지디자인과 스타일을 선택할 때 사용자 경험을 염두에 두면 이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지루한 디자인이 있어요”

제품 상자가 칙칙하거나 평범할 필요는 없습니다. 밝고, 아름답고, 활기차고 올바른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패키지는고객이 귀하의 제품과 브랜드에 대해 받게 되는 첫 인상입니다. 이것을 꼭 염두해두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커스텀패키지나 세련된 라벨에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다. 독특한 패키지는 혼잡한 시장에서 귀하의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이즈가 잘못됐어요”

패키지의 세계에서는 크기가 중요합니다! 소비자는 올바른 상자 크기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을 단순하고 효율적으로 유지하며 공간을 절약합니다. 또한 고객이 절반만 채워진 제품을 열 때 느끼는 실망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귀하의 선택은 귀하의 제품에 대한 수요 수준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만 사항을 염두에 두고 고객이 확실히 만족할 만한 포장을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