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lp Remedies


디자인은 밝고 친근한 모습을 가진 동시에 원하는 제품을 정확하게 식별할 수 있는 명확하고 간결한 방법을 특징으로 합니다.
Apotek Jartat

Apotek Jartat는 식이 보충제와 비타민에 대한 자사 상표 라벨 범위를 재편성해 경쟁 업체와 차별화를 두고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자 했습니다. 식이 보충제와 비타민은 일상 생활을 개선하고 기분을 좋게 만드는 제품입니다. 전통적인 '약'이 갖고 있는 흔히 있는 느낌에서 벗어나 더 감동적인 것을 나타내고자 했습니다.


현대적이고 매력적이며 접근하기 쉬운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했고 이 분야에서 독특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고객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간단하고 명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뢰를 잃지 않고 개인적으로 장난기 있는 정체성을 얻기 위해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했습니다.
RINGANA

린가나는 자연 성분으로 구성된 화장품과 슈퍼푸드를 생산합니다. 이러한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는 브랜드를 변경하고 제품들을 새로운 패키지에 넣었습니다. 린가나 제품군에는 음료, 캡 및 팩이 포함됩니다. 첫번째 단계는 개요를 제공하고 제품을 차별화 할 수 있는 축소된 디자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동시에 이들은 서로 다른 제품이지만 하나의 브랜드라는 점을 분명하게 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는 제품의 유통을 위해 고객과 직원들이 쉽게 다룰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WMN Protein

여성용으로 고안되었으며 Robot Food가 디자인 한 WMN®은 BULK POWDERS®의 새로운 스포츠 영양 식품입니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와 스포츠 문화에서 힌트와 영감을 얻어 Robot Food는 WMN®이라는 이름을 사용해 깨끗한 흰색 배경에 눈길을 끄는 장미 빛 골드를 사용해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파스텔 톤 색상은 DAILY PROTEIN TM 쉐이크, ACTIVE WMN TM 종합 비타민제, RADIANCE CAPSULES TM 등의 다양한 메뉴를 탐색 할 때 도움이됩니다.
PACK'D

PACK'D는 고품질의 보조제 팩 2개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작은 팩은 활력있는 몸과 집중된 마음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만듭니다. 하루의 에너지를 높이게 만들어주는 DAWN 블렌드와 야간에 몸을 기를 수 있는 Dusk팩. 두 제품 모두 필요로 하는 시기에 신체가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공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상표표식은 글자 그대로 문자로 포장된 보충 캡슐의 잘알려진 모양을 나타냅니다. 두팩은 모두 황혼과 새벽을 상징하는 독특하고 인식 가능한 색상 코드를 사용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부드러운 색조는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검은색과 우아하게 결합되어 있습니다.
모든 팩은 블랙 호일 엠보싱으로 완성된 검은 색 종이 포장 상자에 담겨 제공됩니다.
Gumi

과감하고 재미있는 디자인은 이 브랜드가 과학적으로 주도되는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도록 해줍니다. 경쟁 업체의 브랜드와 달리 팩의 앞면에 있는 정보는 친숙한 브랜드 이름에 눈에 잘 띄도록 뒷받침해줍니다. 시각적 언어는 포장에서 사람들과 캐릭들의 자주 사용되는 이미지들을 거부합니다. Almighty는 Pop Art에서 영감을 받은 일러스트 패턴을 도입해 브랜드에 활기를 불어 넣었습니다.
Smart Hit

스마트 히트 제품군에는 다양한 속성을 제공하는 5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개별 제품 사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색상과 패턴이 적용되었습니다. 각각의 패턴은 독특하고 역동적이어서 소비자가 이후에 분석하고 인지하도록 유도합니다. 디자인 솔루션은 혁신적인 제품과 일치합니다. 둘 다 수학적으로 상세합니다.
B+B

이 제품들은 기능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어떠한 약장에서도 쉽게 눈에 띌 수 있습니다. 신생 약품의 로고, 포장 및 소매 요소 등을 포함하는 브랜드 이미지의 독창적인 디자인, 사람들에게 의약품을 기증해 다른 사람들을 공유하고 돕는 아이디어를 기념하는 B+B가 필요했습니다.

알약 병은 목표 소비자인 밀레니얼 세대 여성들에게 호소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시장에서 나와있는 제약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쉽게 눈에 띄도록 매우 독특합니다. 로고, 병, 하트 모양의 정보 태그는 신뢰할 수 있고 책임감 있으며 친근한 브랜드이미지를 만듭니다.
Care of / of

이 월간 배달 서비스는 당신이 비타민을 섭취하는 방법을 바꾸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Care/of는 여러분의 일일 복용량을 더 재미있고 접근하기 쉽게 하기 위한 맞춤형 비타민 팩을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매달 바뀌는 다채로운 포장과 함께, 이들 팩들은 어디서나 보기 좋게 보이고 여러분이 비타민을 섭취하도록 친절하게 상기시켜 줄 수 있습니다.
Ritual

현대인들은 소비자가 구매하는 제품에 투명성을 원하고 Ritual은 그 이상을 포용하는 또다른 브랜드입니다. 이 건강 보조 식품은 문자 그대로의 비유적 의미에서 포장내에서 투명성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는 모습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들의 제품인 일일 비타민은 투명한 재료를 사용해 무엇을 삼키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